season theme
about
campaign
project
collaboration
prints
sad smile
SHOP
2021 FALL-WINTER

#HE_STORY

with Danny Lomas

그 두번째 이야기
레트로하고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한
영국 모델 대니 로마스

coffee break

쌀쌀해지는 가을 바람과 함께 따뜻한 커피 한 잔, 미니멀하고 댄디한 스타일링.

모델 일을 하게 되었던 것은 정말 우연이었다지만, 그가 가진 남다른 패션 감각은 우리에게 영감을 준다. 히피 족이었던 부모님 사이에서 자연스레 서브 컬쳐 문화에 빠져들었던 대니 로마스에게 레트로는 분리될 수 없는 영역이 아닐까. 돌고 도는 유행하는 패션보다, 재해석하는 과정을 통해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본인만의 철학.
대니 로마스는 일전의 인터뷰에서 '패션은 일시적이지만 스타일은 시대를 초월한다'라는 말을 종하한다고 했다.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은 돌고 돌아 다시 현시대에 찾아오기에 이른다. 대니 로마스는 유행하는 한가지의 아이템보다 옷장속의 오래 된 5벌의 데님 바지를 택하겠다고 했다. 유행이 지난 아이템일지라도, 그 시대에 맞게 재해석하는 과정을 통해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본인만의 철학.

루즈핏 실루엣의 니트 자켓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버클이 있는 오버를 팬츠로 연출하였다. 부클 원단의 멀티 체크 재킷을 준비하면 변덕슬러운 영국 날씨에도 대비 가능하다.

l'atelier dalston
more

노르딕 패턴과 아프리칸 무드의 코끼리 패턴을 믹스한 집업 가디건과 코듀로이 원단의 와이드 핏 배기팬츠로 따뜻하고 편안한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with friends

디자인과 기능을 만족시키는 캐쥬얼한 무드의 아우터 스타일링

go for a walk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잡은 캐쥬얼한 무드의 아우터

on the way to meet her

몇가지 아이템을 레이어드 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같은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