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theme
about
campaign
project
collaboration
prints
sad smile
SHOP
IT’S ME

LILY KONG

LIST

그녀의 미소처럼 키치하고 해맑은 그림을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릴리 콩LILY KONG. 그녀의 일상 속에서 행복을 가져다 주는 BEST 5를 물었다. 과연 그녀의 행복 바이러스 비결은 무엇일까?

ARTIST LILY KONG EDITOR DANBEE BAE IMAGE BY LILY KONG
THIS PROJECT <PRINTS> WORKED WITH RAWPRESS
언제나 행복 바이러스가 넘치는 릴리 콩, 당신의 일상 속 행복을 주는 BEST 5는 무엇인가요?
TELL ME EVERYTHING!
1
예쁘고 귀여운 손수건을 수집해요. 요즘같이 지속가능함이 대두되는 시기에 손수건은 냅킨의 훌륭한 대용품이죠. 훨씬 더 예쁘기도 하고요!
2
일요일마다 팬케이크 굽는 걸 좋아해요. 제가 유일하게 즐겨 만드는 아침 식사죠. 우유 대신 두유를 넣은 팬케이크와 블루베리, 딸기, 코코넛 후레이크, 골든 시럽이야말로 최고의 조합입니다. (웃음)
3
여행지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창문 사진을 찍어요. 사진을 보고 있으면 마치 여행지에서 느꼈던 순간의 감정들과 마주하게 돼요. 특히 영국 스코틀랜드 섬에 있는 성과 프랑스 코르시카CORSICA섬에 살고 있는 친구의 집에서 촬영했던 창문 사진들을 좋아해요.
4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들뜨거나 안 좋았던 기분이 안정돼요. 내 옆에 고양이가 없을 땐 유튜브에서 고양이 동영상을 시청하죠. (웃음) 집을 떠나 있을 때는 몇 시간이고 고양이가 어린 새끼들을 돌보는 모습을 시청한답니다.
5
크레파스와 오일 파스텔 컬렉션을 수집하고 있어요. 그 중 최고는 아모스AMOS라는 한국 브랜드 제품이에요!이 제품은 아동용으로 알고 있지만, 더할 나위 없이 정말 좋은 제품이죠. 여러분에게도 추천해요. (웃음)